인기 기자
[오투TV]현재 시장 분위기 속 취해야할 매매패턴은?
2019-05-10 10:21:08 2019-05-10 10:21:08
 
금융 투자 전문 개인방송 오투TV는 '검색어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현재 시장 분위기 속에서 어떠한 매매패턴을 취해야 하는지 궁금해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국내증시는 기관의 매도세가 여전한 가운데 외인의 수급에 의한 반등의 모습은 보였으나 무역협상 타결 실패 혹은 연기가능성으로 인해 하락 마감하는 등 여전히 글로벌 경제 흐름에 따른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오투TV의 한 전문가는 글로벌경제가 안개 속에 있는 만큼 우리나라 주식시장도 밝지는 않은 상황이지만 끊임없는 대책 수립과 투자만이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항상 전략을 가지고 매매에 임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단기, 중기, 장기 등 투자기간에 대해구분을 두지 않고 전략적으로 투자를 해야한다고 말했다. 특히 주목해볼만한 종목에는 셀트리온헬스케어, 신라젠, 앱클론, 명문제약, 대유에이텍, 애경산업,마니커 등을 추천하기도 했다.
 
오투TV 관계자는 “매일매일 효과적인 매매전략을 제공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현명하고 올바른 투자를 이끌어내겠다.”고 밝혔다.
 
■ 거래량 상위 Top5(10:20기준)
 
■ 문의전화 : 02-2128-3355
 
■ 오투TV 앱 다운로드 바로 가기

 

■ 오투TV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