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개봉 전 ‘1억 3520만 열광’ 개봉 초읽기
2019-05-09 08:33:03 2019-05-09 08:33:15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MCU)의 새로운 서막을 예고하며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제공/배급: 소니 픽쳐스) 2차 예고편 공개 후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이후 MCU 첫 작품이 될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지난 6 2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새로운 마블 세계관의 시작을 알렸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엔드게임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 조력자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얘기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스포일러를 방지하고자피터 파커역 톰 홀랜드가 직접 주의를 주는 모습으로 시작돼 눈길을 끈다. 이런 가운데 친구들과 함께 유럽 여행을 떠난피터 파커닉 퓨리’(사무엘 L.잭슨)는 물론 MCU 새 얼굴미스테리오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여기에 런던 베니스 베를린 등 유럽에서 새로운 빌런들에게 맞서는 스파이더맨의 활약을 확인케 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더욱 커진 스케일과 액션, 새로운 스토리를 예고한 2차 예고편은 지난 6일 소니픽쳐스 글로벌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된 이후 24시간 만에 전 세계 온라인 누적 조회수 약 1 3520만회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월 공개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티저 예고편 조회수( 1 3000만회)는 물론, 전편 스파이더맨: 홈커밍’( 1 1600만회)을 포함해 역대 스파이더맨 시리즈 중 최고 기록이다. 국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 역시 가히 폭발적이다. CGV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후 단 12시간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2차 예고편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7월 국내 개봉한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