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뷰티풀 데이' 바자회 개최
입력 : 2008-04-16 10:05:00 수정 : 2011-06-15 18:56:52
하이닉스반도체(대표 김종갑) 15일부터 이틀간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하는 나눔 바자회 등 하이닉스 Beautiful Day’를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했던 바자회 물품 기증운동을 통해 모인 1만 여 점의 다양한 물품으로, 경기도 이천 본사의 복지회관 앞에서 진행됐다.
 
하이닉스는 이날 행사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 전액을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할 예정이다.
 
하이닉스는 또 바자회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과 동일한 금액으로 회사가 한번 더 기부에 동참하는 매칭그랜트를 시행하기로도 했다.
 
하이닉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사회공헌 참여와 기부문화확산에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김종갑 대표는 하이닉스 전 임직원의 십시일반 기부해 모은 기증 물품을 되팔아 수익금을 기부할 수 있는 본 행사를 통해 전 임직원에게도 좋은 기억을 남기는 소중한 행사가 됐다고 평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CEO를 비롯해 각 본부장들이 직접 참여했으며, 홈패션 작품, 석화, 지점토 공예 등 사내 문화센터 수강생들의 특별 기증전과 와플, 팝콘 등의 먹거리장터, 임원들의 특별물품 나눔 경매 등의 이벤트도 진행됐다.
 
뉴스토마토 정경준 기자(jkj8566@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경준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