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트롬세탁기 화사한 컬러로 포인트 줘
입력 : 2008-04-15 11:22:00 수정 : 2011-06-15 18:56:52
LG전자 봄을 맞아 밝고 화사한 컬러의 스팀트롬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세탁 12kg, 건조 6.5kg 용량의 트롬 신제품에캔디 애플 레드(Candy Apple Red)’, ‘바하마 블루(Bahama Blue)’ 상큼하고 화려한 컬러를 적용했다.
 
과거 다용도실, 베란다에 설치하던 드럼세탁기를 주방, 세탁실 집안에 설치하는 최근 경향에 맞춰 세탁기의 독특한 컬러가 실내 인테리어의 포인트 역할을 있도록 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적용한 인체공학적 디자인프리업(Free Up)’ 스타일 디자인을 적용했다.
 
LG전자는 주부들이 드럼세탁기를 사용할 허리와 무릎에 많은 힘이 가해진다는 점에 착안해, 빨래를 넣고 빼는 드럼 출입구 중심 위치를 기존 대비 18.5cm 올라간 70cm 높이고, 드럼통은 기존 5~10도에서 15 경사를 적용했다.
 
복잡한 조작부 구조를 개선해 세탁, 헹굼, 탈수 등의 버튼 면적을 기존 대비 3 키우고, 구조를 간소화해 코스 옵션 조작이 더욱 편리해져 고연령층 고객들 사용에도 용이하도록 만들었다.
 
이 외에도 △잔류 세제량 거품 발생량을 절반 이상 줄인안심헹굼기능알레르기를유발하는주요원인물질인집먼지진드기나애완동물의·꽃가루등을효과적으로제거해주는알러지케어코스세탁력·옷감보호기능을향상시킨물방울 모양의파워 엠보싱 드럼△가루세제 외에도 액제세제를 넣을 있도록 탈부착 가능한 세제통 등을 갖췄다.
 
상규 LG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마케팅팀장은 “LG전자 컬러 스팀트롬은 성능과 인체공학적 스타일 아니라 화려한 컬러까지 갖춰 봄철 혼수 구입고객 젊은 여성고객층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말했다.
 
* 제품 모델명(출하가 : 120만원대)
   FR3226EC(캔디 애플 레드), FR3226FC(바하마 블루)
 
뉴스토마토 박은영 기자 (ppara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박은영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