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LG전자와 콜라보 행사 신세계몰서 단독 진행
합산 구매금액별 적립금 혜택
입력 : 2018-09-12 17:11:12 수정 : 2018-09-12 17:11:12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에이스침대(003800)가 9월 본격적인 혼수 시즌을 맞아 대표 가전 브랜드 LG전자와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신세계몰에서 단독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프레임인 베나토(VENATO)를 만나볼 수 있다. 나뭇결이 살아있는 따뜻한 질감의 원목 디자인으로, 침실을 차분하고 모던하게 연출하고자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합리적인 혼수 구매를 제안하고 있다. 이 밖에 두 개의 매트리스로 위아래에서 두 번 받쳐줘 더욱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투매트리스 등을 선보인다. LG전자의 경우 스탠드형 울트라 HD TV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 대표 가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에이스침대와 LG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합산 금액별로 신세계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머니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만원 이상 구매 시 S머니 4만원을, 400만원 이상 구매 시 8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 내 아이디마다 1회 신청 가능하고, 구매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에서 빠질 수 없는 침대와 가전을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함께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최근 '가치 소비' 트렌드로 침실 인테리어에 과감하게 투자하는 신혼부부 증가로 프리미엄 침대가 주목받는 가운데, 이번 행사를 통해 필요한 혼수 제품을 구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몰에서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에이스침대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강명연

고민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