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케아코리아, 스웨덴 여름 축제 '미드솜마르' 맞이 할인 행사
2018-06-19 11:38:21 2018-06-19 11:38:21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스웨덴의 대표 여름 축제인 미드솜마르(Midsommar)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1일부터 내달 10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미드솜마르는 스웨덴의 가장 큰 축제 중 하나로, 일년 중 해가 가장 긴 날을 뜻한다. 겨울이 긴 스웨덴에서는 미드솜마르 축제가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날은 가족, 친구, 이웃과 함께 전통음식과 음악, 춤을 즐긴다.
 
이케아 코리아는 스웨덴의 문화를 널리 알리고 한국 소비자들과 함께 축제를 즐기기 위해 매년 미드솜마르 세일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이케아 광명점뿐 아니라 고양점에서도 큰 폭의 할인 행사와 동시에 방문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아웃도어 파티 등 다채로운 매장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는 미드솜마르 세일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과 할인율은 매장별로 다르게 진행한다. 할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일 기간 동안 매장을 찾은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이케아 광명점에서는 내달 10일까지 매장 야외공간에 미드솜마르 빌리지를 꾸며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23일에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와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미드솜마르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파티에는 스웨덴 문화를 소개하고 음식과 술,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또한 미드솜마르 기둥 춤, 꽃다발과 화관 만들기, 피스크담(FISKDAMM) 낚시 놀이 등 미드솜마르 축제에서 즐기는 스웨덴 전통 놀이도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 고양점에서도 세일 기간 동안 스웨덴 축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고, 매주 토요일에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미드솜마르 파티가 있을 예정이다. 이케아 카페에서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 핫도그를 제공하고 음악 공연도 진행한다.
 
니콜라스 욘슨 (Nicolas Johnsson)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한국 고객들과 스웨덴의 미드솜마르 문화를 즐기게 돼 기쁘다"며 "이번 세일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여름을 맞아 집에 변화를 주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한국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케아 코리아가 스웨덴의 대표 여름 축제 미드솜마르를 기념하기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이케아코리아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