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시디즈, T80 아이언맨·캡틴아메리카 컬렉션 출시
2018-04-24 18:18:43 2018-04-24 18:18:43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마블의 대표 캐릭터인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를 콘셉트로 제작한 최고급 사무용 의자 T80 마블 컬렉션을 출시하고 27일부터 내달 7일 까지 G마켓을 통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시디즈는 T80 마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기간 한정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모든 구매자에게 에어텍의 공기청정기 마블 히어로를 증정할 계획이다.
 
T80 마블 컬렉션은 메쉬 소재의 등판과 럼버서포트(요추 지지대) 커버를 아이언맨의 심장인 아크 리액터와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T80 아이언맨 컬렉션은 등, 좌판은 물론 중심봉과 하부 베이스까지 아이언맨 슈트를 상징하는 레드브라운 컬러를 적용했다. T80 캡틴 아메리카 컬렉션 역시 캡틴 아메리카의 슈트 컬러인 네이버 컬러의 등, 좌판과 화이트 등판 쉘, 크롬 소재의 중심봉과 하부 베이스를 선보이는 등 히어로의 비주얼을 재현하기 위해 디자인 요소와 컬러 조합에 신경을 썼다. 제품 구입 시 증정하는 마블 러그를 함께 배치하면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다.
 
어느 각도에서도 몸에 꼭 맞춘 듯한 최적의 착석감을 제공하는 T80은 시디즈의 역량을 집약시킨 플래그십 모델이다. 6년간 독일의 이토 디자인 스튜디오와 의자의 심장으로 불리는 틸트 설계를 포함해 전체 디자인을 협업해 출시한 최고급 기능성 의자다.
 
시디즈 관계자는 "꾸준히 시디즈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특별한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말부터 디즈니와 마블 캐릭터를 적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시디즈 T80 마블 컬렉션은 내달 8일부터 전국의 공식 시디즈 대리점과 시디즈 홈페이지에서서 구매 가능하다.
 
T80 마블 컬렉션. 사진/시디즈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