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G전자, "조달시장도 친환경으로"
2008-04-02 10:39:00 2011-06-15 18:56:52
LG전자가 2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COEX) 대서양홀에서 개최되는 ‘정부조달 우수 제품전(GOPE 2008) 25부스(Booth) 마련, 친환경 IT기술력을 선보인다.

LG
전자는 ‘하이브리드 코젠(Hybrid COGEN), ‘하이브리드 지오(Hybrid XEO)’  친환경 하이브리드 에너지 시스템을 비롯해, 환기시스템, 중앙 제어 시스템, 중대형 냉난방기, PDP/LCD TV, 초슬림/초경량 노트북 PC, DVD플레이어와 공기청정기, 청소기  친환경 디자인 기술 경쟁력을 입증 받은 첨단 제품을 출품했다.  


LG
전자는 디스플레이, 디지털미디어, IT, C&C, 에어컨 (Zone)  5 영역의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LG전자의 기술력과 그로 인해 풍요로워지는 생활을 적절한 제품설치  장면 연출을 통해 ‘이해하고 ‘체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특히, 전체 전시공간의  이상을 할애해 친환경 에너지 시스템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있는 체험공간을 마련했으며, 시스템 에어컨, 환기시스템, 중앙제어시스템, 냉난방기  관련제품을 한눈에 살펴볼  있도록 했다. 


LG
전자측은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LG전자의  제품은 첨단 기술력은 물론 감성적인 디자인을 강조함으로써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박은영 기자 (ppara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