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2017 웹어워드코리아 스포츠분야 대상 수상
입력 : 2017-12-08 13:16:32 수정 : 2017-12-08 13:16:32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삼천리자전거(024950)는 '2017 웹어워드코리아' 스포츠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웹·앱 시상식으로 국내 대표 인터넷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한 해 동안 운영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이 회사의 웹사이트는 다양한 기능 개편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사용 목적에 맞는 사용자 환경(UI)을 구축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우선 대대적인 사이트 개편을 통해 제품 시리즈와 카테고리를 재정립하고 '키워드' 검색 메뉴를 구축, 다양한 추전 키워드까지 추가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제품 페이지 UI는 100개가 넘는 삼천리 제품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사용자의 다양한 디바이스 및 브라우저에 대응할 수 있는 적응형 웹으로 제작해 접근성도 강화했다.
 
웹사이트의 디자인은 스포츠의 역동성을 잘 표현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불규칙하고 비대칭적인 레이아웃과 함께 큰 이미지와 과장된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하고 강한 대비를 이루는 컬러로 스포츠의 힘과 에너지를 웹 페이지에 잘 표현했다.
 
회사 관계자는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디지털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했다"며 "삼천리자전거는 70년 전통의 독자적인 브랜드 파워를 확립하고 더 나아가 급변하는 디지털 트렌드 변화에 맞춘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재훈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