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노랑풍선, '태국 골프 패키지' 기획전 오픈
2017-10-12 13:51:46 2017-10-12 13:51:53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노랑풍선은 골프와 휴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태국 골프 패키지' 기획전을 오픈 했다고 12일 밝혔다.
 
비즈니스나 친교모임은 물론, 최근에는 가족이나 연인 등 골프를 즐기는 단위가 확대되면서 해외로 골프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그 중 '북방의 장미'라 불리 우는 태국의 치앙마이는 여유로운 기운과 선선한 기후로 라운딩을 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과 고유한 문화유산이 잘 보존돼 있을 뿐 아니라 화려한 축제와 다양한 여행코스가 발달해 있어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번 태국 골프 패키지 기획전의 '치앙마이-골드케년 5일' 상품은 제주항공 전세기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치앙마이 공항에서 40㎞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 골드케년 리조트에서 특급호텔 수준의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드케년 리조트 내 마련되어 있는 골드케년 C.C는 골드코스와 케년코스로 나뉘어져 있다. 골드코스는 넓은 시야의 확보와 편안한 페어웨이가 특징이며 전장 7350야드의 챔피언쉽 대회를 개최할 수 있는 규모로 치앙마이를 넘어 태국 내 최고의 골프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골프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1석2조의 경험을 할 수 있는 '치앙마이 3색 3박 골프+관광' 상품도 마련돼 있다. 올해 완공된 현대식 골프텔에서의 투숙을 비롯해 라운딩 일정 후 해발 1200m인 도이스텝 산정상에 위치한 왓프랏탓 사원이 있는 '도아수텝' 관광, 룽아룬 온천욕 체험, 다양한 수공예 제품을 쇼핑할 수 있는 싼캄팽 민예마을을 관람 등의 일정도 포함돼 있다. 태국 골프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