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IRP 가입이벤트 실시
입력 : 2017-07-18 13:44:34 수정 : 2017-07-18 13:44:34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KB증권은 ‘절세의 주인공은 나야 나! KB증권 IRP 가입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개인형 퇴직연금제도(IRP)는 근로자의 퇴직금을 자신 명의의 퇴직 계좌에 적립해 연금 등 노후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는 제도로, 연간 최대 115만5000원의 절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오는 26일부터 ‘근로자 퇴직급여 보장법’ 개정안 시행으로 IRP 가입대상이 일반 근로자뿐만 아니라 공무원과 자영업자 등으로 대폭 확대된다.
 
회사 관계자는 "금번 이벤트는 IRP계좌를 새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마련하게 됐다"며 "방문상담신청 이벤트 및 가입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고 말했다.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퇴직연금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KB증권 직원이 직접 방문해 계좌개설을 도와주는 방문상담서비스를 신청한다. KB증권 IRP계좌(KB able IRP) 개설 후 10만원 이상 납입을 하는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입장권 1매를 증정한다.
 
오는 26부터 10월31일까지 KB able IRP를 신규 개설하고 적립식 10만원 자동이체 1년이상 또는 거치식 100만원 이상 매수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기존 가입고객 및 타사 이전고객에게도 금액 구간별로 최대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동기 연금신탁본부장은 “IRP 가입대상 확대 시행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든든한 노후 준비를 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중한 자산 증대를 위해 최상의 연금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퇴직연금 전용홈페이지 또는 퇴직연금 상담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KB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유현석

좋은 정보와 도움이 되는 기사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