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의 신중심 사천용강하이뷰 분양 열기 주목
입력 : 2017-07-17 13:15:06 수정 : 2017-07-17 13:15:06
주거쾌적성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수요자들이 늘고 있고, 주변에 최적의 생활인프라, 특화설계 고품격 아파트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사천, 누구나 선망하는 프리미엄 생활권 입지로 요즘 뜨는 용강동에 분양하는 사천용강하이뷰가 그 주인공이다.
 
사천용강하이뷰는 대한토지신탁이 짓는 아파트로 경남 사천시 용강동 550-1 위치해 있으며, 59㎡A 47세대, 59㎡B 23세대, 75㎡ 14세대 총 84세대를 분양하고 있다.
 
대한토지신탁은 군인공제회가 100% 출자한 9.4조원 자산규모로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신용평가등급 AAA를 받는 등 공공성, 전문성, 안정성이 뛰어나다.
 
사천 지역 신주거단지 용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당 600만 원대부터 분양중이다. 사천용강하이뷰는 지난 6월 23일 경남 사천시 벌리동 44-14 홍보관을 오픈, 프리미엄 주거단지 아파트를 선보였다. 오픈 이후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많은 인파가 다녀갔다.
 
◆ 사천 신주거단지 용강동, 합리적인 분양가, 최적의 생활인프라
입지는 최근에 각광받는 사천 지역 신주거단지 용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당 600만원대부터 분양중이다.. 사천 용강 하이뷰는 사천과 삼천포의 프리미엄 1번지로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하고 있다.
 
도보거리로 홈플러스, 이마트, 하나로마트, 삼천포종합운동장, 중앙시장, 삼천포 제일병원, 용두공원, 관공서 등이 위치해 편리한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며, 뛰어난 명품학군으로 단지 바로 앞 삼천포제일중, 도보거리 중·고교, 1km 내 초등학교, 인근 사설학원 및 삼천포도서관 등을 품어 최상의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교통 및 미래가치도 뛰어나다.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하고 있으며, 3번 국도, 77번 국도와 인접하여 사천 시내 및 진주, 거제, 통영 등으로 진출입이 편리하며, KAI 셔틀버스 및 대중교통 노선 경유로 출퇴근에 매우 용이하다. 초특급 미래가치로 사천 및 삼천포지역의 신중심의 주거단지가 될 예정이다.
 
◆ 최첨단시스템 적용, 남동향 위주의 특화설계 고품격 아파트
사천용강하이뷰는 품격은 높게, 생활은 여유롭게 주거 그 이상의 품격을 담은 아파트로 지어진다. 사천의 자부심 고 품격 아파트로 최적의 채광과 통풍, 탁트인 삼천포 오션뷰까지 선사하며, 남동향 위주의 특화설계, 넓은 실사용 면적을 제공해주는 펜트리, 최상층 다락방,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한 알파룸 적용,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여주고 저층 가구의 프라이버시까지 보호해주는 필로티 설계, 월패스, 주방TV폰, 실별온도조절기 등 삶의 질을 업그레이드해주는 최첨단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실수요자에게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 75㎡의 중소평면을 합리적인 분양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높은 투자가치를 바탕으로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박민호

계란으로 바위깨기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