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한방가슴성형 봉긋가슴침, 그 효과는
2017-07-14 11:18:48 2017-07-14 11:18:48
여성의 신체부위중 가슴은 여성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다. 때문에 가슴은 눈, 코와 더불어 가장 성형을 하고 싶어 하는 신체부위 중 하나인데, 빈약한 상체의 한국인의 체형을 보다 균형감 있고 이상적이게 만들 수 있어 최근 가슴성형에 대한 관심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성형했다는 관심을 받게 될까봐 혹은 예전에 가슴확대수술 후 실리콘 보형물이 모유에 섞여나와 아기가 먹게 된 전례도 있어, 추후에 사랑하는 아기에게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되진 않을까 하는 걱정에 가슴확대수술을 망설이는 이들도 적지 않다.
 
최근에 안전한 방법으로 가슴을 커지게 하는 방법으로 떠오르는 것은 한방가슴성형이다. 약침과 매선을 이용하는 한방가슴성형은 피부를 절개를 하고 보형물을 삽입하는 등의 과정이 없기 때문에 그에 따른 부작용에 대한 부담도 훨씬 덜하다.
 
한방가슴성형은 한방가슴침으로 대흉근을 자극하여 수축되어있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탄력을 주며, 동시에 유선을 자극하여 호르몬의 분비를 극대화 시킨다. 피하지방층으로 자입이 된 매선은 점점 녹으면서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합성되어 가슴에 탄력을 더해주게 되고 가슴조직의 자가증식이 촉진되어 볼륨감이 증가하게 된다. 실리콘 등의 보형물을 집어넣거나 인위적인 호르몬제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납작한 가슴이나 처진가슴, 짝가슴 등의 교정 효과에 도움된다.
 
회복 기간이 따로 필요치 않아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이나 주부, 대학생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
 
또한 여러차례에 걸쳐 탄력과 볼륨감을 만들어 가슴모양을 교정하기 때문에 경과를 지켜보며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 가슴성형을 함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안전성은 물론이고 본인의 체형에 맞는 크기, 볼륨감이다. 지나치게 큰 가슴은 오히려 미관적인 완성도를 떨어뜨리고 피부조직등의 건강에도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강남, 부산, 수원에 지점을 두고 한방가슴성형과 브이라인리프팅, 한방코성형등을 시행하는 로아한의원의 장석원 강남점원장은 “가슴은 3차원적인 구조로 이해해야 하기 때문에 단순히 볼륨이나 크기만 키워서는 아름다움을 완성할 수 없다. 정면은 물론 360도 다각적인 방면에서 가슴의 모양이 완성되어야 어느 자세에서도 어색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볼륨의 아름다운 가슴모양을 유지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