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쿠팡,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 개시
제주지역 70개 렌터카 업체, 5만개 이상 판매옵션 등록
2017-07-12 17:25:48 2017-07-12 17:25:48
[뉴스토마토 정문경기자] 쿠팡이 원하는 날짜에 최저가 제주 렌터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는 제주도 내 70개 렌터카 업체의 5만개 이상 판매옵션이 등록돼 있다.
 
구매자가 예약을 원하는 날짜와 차량를 선택하면 해당 날짜에 이용가능 한 렌트카를 저렴한 가격순으로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보험 여부와 차종, 제조사, 연료 등 필요한 옵션을 추가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쿠팡 로고.
 
소형차부터 스포츠카까지 다양한 종류의 차량을 찾아볼 수 있다. 보험여부도 일반자차, 완전자차 등 선택할 수 있으며 휘발유, 경유, LPG등 연료형태도 선택 가능하다.
 
이용방법은 원하는 날짜와 이용 가능한 차량을 확인한 후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구매 후 예약이 확정되며 예약 정보와 차량 인수에 대한 안내 문자가 발송된다. 여행 당일 발송된 문자로 해당 렌터카 업체에서 차량을 인수하면 된다.
 
쿠팡은 내륙지역에도 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를 적용하는 등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김성익 쿠팡 서비스 사업부장은 "고객들이 제주도 여행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으로 항공권, 숙소 그리고 렌트카를 꼽는다"며 "이번 가격비교 서비스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고 편하게 제주 여행을 즐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