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의 중심, 빠른 대응력을 갖춘 가상화폐 채굴 전문기업 ‘이더앤비트’
입력 : 2017-06-28 15:23:17 수정 : 2017-06-29 13:00:43
4차 산업혁명의 주요 사업으로 핀테크가 떠오르는 가운데, 이와 관련해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전문가들도 “가상화폐의 미래 가치는 여전히 긍정적”이라고 평하고 나섰다.
 
이에 가상화폐의 선두주자라 할 수 있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비롯해 가상화폐 순위권 안에 드는 리플(Ripple), 라이트코인(Litecoin), 대시(Dash) 등 다양한 종류의 코인을 취급 중인 ‘이더앤비트’이 관심을 받고 있다고 ‘이더앤비트’측이 28일 전했다.
 
‘이더앤비트’는 비트코인과 알트코인마이닝 기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해 가상화폐 및 암호화폐, 디지털 통화를 채굴하는 전문기업이다. 개인이 진행하기에 버거운 채굴(마이닝)과정을 전문가로 구성된 최정예 관리팀이 운영하면서 현 상황과 같은 긴급상황에 맞춰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이더앤비트’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더앤비트’에 따르면 공동채굴을 진행하면서 비용부담은 낮추고, 대규모 채굴 환경을 조성한 것도 ‘이더앤비트’의 강점이다. 또한 기존의 채굴 회사들과 달리 하루 모니터링 시간을 20시간으로 대폭 늘려 기능개발팀의 운영 하에 최적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더앤비트 관계자는 “만약 30분 이상 채굴 기계가 작동하지 않았을 시엔 그에 따른 코인 보상 제도를 갖추고 있어 의뢰인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이더앤비트 로고 사진/이더앤비트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고경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