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아이디 화장품 브랜드 '모메이' 마케팅 집중…"방송 기념 이벤트 실시"
2017-06-22 14:55:12 2017-06-22 14:55:12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코스피 상장기업 이아이디(093230)가 화장품 브랜드 ‘모메이(Momeii)’의 공격적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이아이디는 지난 21일 자사 브랜드 모메이 제품 '크리스탈 커버 핏 쿠션'과 '크리스탈 화이트 톤업크림'이 케이블채널 온스타일(OnStyle) '겟잇뷰티 2017'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소개 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남보라가 '집순이의 데이&나이트 메이크업'이라는 주제로 모메이의 주력 화장품들을 소개했다. 이날 남보라는 평소 변함없는 동안 피부 유지 비법으로 크리스탈 화이트 톤업크림을 이용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비롯해 수분함량이 높은 크리스탈 커버 핏 쿠션을 두드리듯 바름으로써 여성이 숨기고 싶은 피부 결점들을 강력하게 커버하는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했다.
 
모메이에서는 성공적인 겟잇뷰티 방송을 기념해 '커버 핏 쿠션'과 '화이트 톤업크림'이 포함된 크리스탈썸머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20%의 할인을 비롯한 트래블파우치 6종 세트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커버 핏 쿠션' 제품은 현재 본품에 리필을 추가 증정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김명종 모메이 총괄상무는 "이번 방송 제품 소개를 통해 모메이 주력 화장품들이 '남보라 크림', '겟잇뷰티 쿠션' 등으로 불리며 소비자들로부터 품질력을 인정받게 된 좋은 계기가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경쟁력 있는 신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