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YBM넷, 토익 초보를 위한 맞춤 인강 ‘the 쉬운토익’ 출시
‘the 쉬운토익 LC+RC 패키지’ 수강료 30% 인하, 온라인 모의 테스트 강의와 수강기간 30일 연장
2017-04-27 15:09:23 2017-04-27 15:09:40
YBM인강이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들을 대상으로 ‘the 쉬운토익’ 강의를 개설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YBM인강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the 쉬운토익 LC+RC 패키지’는 토익 기초 실력을 쌓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YBM어학원 종로센터 대표 스타강사인 두남자토익의 이루겸(LC)·권영준(RC) 강사가 해당 강의를 맡아, 토익 입문자의 눈높이에 맞춰 상세히 풀이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YBM넷은 또 강의 출시를 맞아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21일까지 ‘the 쉬운토익 LC+RC 패키지’를 30% 할인 판매하며, 온라인 모의 테스트 강의와 수강기간 30일 연장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새로 제작된 ‘the 쉬운토익 기초 LC’ 단과 상품은 수강료 20% 할인 혜택과 함께, 수강기간도 30일 연장해준다고 YBM인강 관계자는 설명했다.
 
YBM 인강사업부 이동훈 부장은 “토익을 처음 시작할 때 자신의 실력에 비해 난이도가 높은 강의를 선택해, 중도 포기하는 학습자들이 적지 않다”면서, “‘the 쉬운토익’을 잘 활용하면 기초를 탄탄히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