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C-페스티벌 2017, C샵 사전 티켓 예매자 대상 ‘백상예술대상 초대이벤트’ 실시
2017-04-18 15:20:22 2017-04-18 15:20:22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 속 문화 축제 코엑스 ‘C-페스티벌 2017(C-Festival 2017)’의 이색 전시 프로그램 ‘C샵(C#)’이 전시 기간 전 사전 예매자를 대상으로 제 53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관람권을 증정하는 ‘백상예술대상 초대이벤트’를 진행한다.
 
컬처와 디자인을 컨셉으로 한 이색 전시회 ‘C샵(C#)’은 5월 3일부터 7일까지 C-페스티벌 2017 행사기간 동안 코엑스 A홀에서 진행된다.
 
올해 ‘C샵(C#)’은 작년 보다 더 강화된 전시 컨텐츠로 구성된다. 작년에 이어 150여 팀 참가로 더욱 풍성해진 ‘2017 과자전'은 과자 퍼포먼스와 과자 예술품 전시가 어우러진 디저트 플리마켓으로 관람객의 눈과 입맛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다양한 장르의 위트있는 마이크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살펴보고 구입할 수 있는 ‘서울 디자인 페스타 2017’가 작년의 흥행에 힘입어 이번에도 관람객 몰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아트를 주제로 한 다양한 상품 및 작품을 선보이는 ‘아트 아지트’는 유명 인기 브랜드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무민 카페 전시 부스와 조혜윤, 이기택 작가 개인전 등으로 구성되어 ‘C샵(C#)’의 전시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또한 같은 기간 코엑스 B홀에서는 두터운 마니아층을 자랑하는 아트토이 페어 ‘아트토이컬쳐’가, 코엑스 C홀에서는 전국의 유명 맛집을 한자리에 모은 신개념 음식 페스티벌 ‘Cook Festa’의 전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C-페스티벌 2017 유료 전시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티켓 구매 정보는 ‘C-페스티벌 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샵(C#)’은 지난 4월 5일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1차 티켓 예매 오픈한 이후 3일 만에 1천여 장 이상의 유료 티켓 판매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C-페스티벌측은 ‘C샵(C#)’ 사전 예매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추첨을 통해 동기간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백상예술대상’의 관람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5월 3일자 관람 티켓을 구매한 사전 예매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행사 시작일인 5월 3일 현장 티켓구매처에서 추첨권 수령과 동시에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 ‘C샵(C#)’과 관련된 이벤트 정보 및 자세한 내용은 ‘C-페스티벌 2017(C-Festival 2017)’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강남구, 코엑스 MICE클러스터 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가 주관하는 ‘C-페스티벌2017’은 오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무역센터 코엑스 및 영동대로 일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도심 속 문화 놀이터(Urban Culture Playground)’를 콘셉트로, 다채로운 구성의 문화 공연 및 전시, 체험 축제를 서울 강남구 도심 한복판에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017년 주제인 ‘꿈(Dream)'에 부합하는 드림 씨어터(Dream Theater), 드림 가든(Dream Garden), 드림 아지트(Dream Agit) 총 3가지 영역에서 관람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