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영화 ‘카페, 한 사람을 기다리다’…설렘 가득한 메인 포스터 공개
2017-04-17 16:26:23 2017-04-17 16:26:42
[뉴스토마토 신건 기자] 보는 이의 감성을 애틋하게 만들 청춘 로맨스 영화 ‘카페, 한 사람을 기다리다’(감독:강금림|수입:해머픽쳐서|배급: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일레븐엔터테인먼트)의 메인 포스터가 17일 공개됐다.
 
영화 ‘카페, 한 사람을 기다리다’는 그리운 누군가를 가슴에 품은 사람들을 위한 카페에서 빛나는 청춘들이 각자 운명의 상대를 만나게 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사진/일레븐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에 공개한 메인 포스터에서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주인공들이 ‘카페, 한 사람을 기다리다’에서 우연히 만나 설레는 감정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다. 풋풋한 대학 새내기 ‘리 쓰잉’과 직진남 ‘아토우’, 비밀을 숨기고 있는 듯한 바리스타와 카페 사장이 한데 모여 각자의 감정을 표정에 드러내고 있다. “달콤 한 스푼 설렘 두 스푼 당신에게 꼭 맞춘 사랑의 비율”이라는 문구는 포스터 전반적인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영화 속에서 펼쳐질 이야기 전개에 대해 기대를 모은다.
 
영화 ‘카페, 한 사람을 기다리다’는 지난 2011년 영화화된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저자 구파도의 동명 소설 ‘Cafe, 한 사람을 기다리다’를 원작으로 한 영화다. 대만 개봉 당시 제34회 홍콩금상장영화제 최우수 중국영화상 부문, 제17회 우디네 극동영화제 대만영화 부문 노미네이트, 제14회 뉴욕 아시아 영화제에 초청되는 등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봄날의 청춘 로맨스 신드롬을 일으킬 ‘카페, 한 사람을 기다리다’는 오는 5월11일 개봉한다.
 
신건 기자 helloge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