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완벽한 드레스 핏을 위해 가슴성형 관심 증가
2017-03-24 10:31:42 2017-03-24 10:31:42
본격적인 봄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이 시기에 예비신부에게 가장 고민거리이자 화두가 되는 것은 단연 '몸매 관리'다.
 
결혼식 날 만큼은 그 누구보다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기억되고 싶은 게 모든 신부들의 마음인지라, 결혼을 앞둔 신부들은 그 어느 때보다 혹독한 몸매관리를 할 수 밖에 없다. 그러나 아무리 열심히 노력해도 밋밋한 가슴선 때문에 밀려오는 상실감은 어쩔 수가 없다.
 
특히 웨딩드레스의 경우 가슴과 허리라인을 강조하는 디자인이 많다 보니, 작은 가슴은 온 몸에 밀착되거나 어깨라인이 훤히 드러나는 웨딩드레스의 핏을 살리는데 근본적으로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이에 볼륨감 있는 몸매로 완벽한 드레스 핏을 연출하기 위해 성형의 힘을 빌리는 여성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안전하고 성공적인 가슴성형을 위해서는 회복기간을 고려해 수술 시기를 결정해야 하는데, 일반적으로 3~4일의 회복 기간을 거친 후 일상생활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보형물 결정에 있어서도 단순히 촉감의 좋고 나쁨을 떠나, 가슴의 볼륨 정도와 분포, 탄력도, 비대칭 여부 등 자신의 신체 조건을 체크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진짜 가슴처럼 자연스럽고 이상적인 모양을 원한다면 '모티바 가슴성형'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모티바는 기존 코히시브겔의 응집력을 유지하면서도 점도를 낮춰 실제의 가슴과 매우 흡사한 촉감을 자랑한다. 중력에 따라 그 형태가 자연스럽게 퍼지기 때문에 일반적인 라운드 보형물에 비해 훨씬 자연스러운 가슴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안정성 또한 우수하다. 특허 기술인 블루실을 삽입해 보형물의 강도를 높여 파열과 변형의 위험성을 줄였으며, 인체 친화적인 나노텍스처드로 표면을 제작해 유방조직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보형물 속의 충전 젤이 다른 부위로 확산되는 '젤 블리딩(Gel bleeding)' 현상으로 발생할 수 있는 구형구축의 가능성을 최소화했다.
 
이 외에도 모티바에서 제공되는 워런티 프로그램은 수술 후 5년 동안 보형물의 문제가 있을 경우 무상으로 재수술이 지원돼 안전성을 보장받을 수 있다.
 
정재연 드림성형외과 원장은 "모티바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은 수술 후 구형구축의 발생률과 부작용의 위험이 낮아 가슴성형을 계획하고 있는 환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만 모티바는 풍부한 임상경험과 실력을 검증 받은 성형외과에만 공급하는 보형물로, 모티바의 공식 병원으로 지정된 병원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