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레전드야구존, 오픈 매장 홍보 위해 야구레슨 진행
2017-03-16 10:00:00 2017-03-16 10:00:00
장기화 된 경기 침체와 고용 불안이 계속되면서 창업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실패 없는 창업을 위해서는 좋은 아이템, 적합한 입지선정,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오픈과 장기적인 단골손님 유치를 위한 마케팅 전략도 반드시 필요하다.
 
이에 레전드야구존은 오픈하는 매장을 홍보하기 위한 오픈행사 지원에 나섰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4일, 충북 세종시에 위치한 레전드야구존 세종 나성점의 오픈에 맞춰 야구레슨을 진행한 것이다. 이는 전국 매장의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고 있는 야구레슨 프로그램의 범위를 확대한 것이다.
 
세종 나성 보건복지부 사회인 야구팀이 레전드야구존 세종 나성점에서 매장 오픈 프로모션 행사로 진행되는 야구레슨을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레전드야구존
 
특히, 오픈 매장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야구레슨은 더 상세해진 프로그램으로 사회인 야구인들의 눈높이에 맞추었을 뿐만 아니라 개인 맞춤형에 가까운 레슨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레전드야구존은 해당 행사를 위해 세종 나성점 오픈시점에 맞춰 야구레슨을 희망하는 사회인 야구팀을 초청을 하거나 신청을 받았다. 레슨은 레전드야구존의 프로야구 선수 출신인 오철민 이사와 박태순 부장이 참여해 진행했다. 오후 2시, 7시, 9시 총 세 타임으로 나누어 각각 1시간30분 가량씩 진행됐으며, 충청지역의 사회인 야구인들이 레슨에 참가했다.
 
야구레슨은 타격과 투구로 나누어 기본적인 자세부터 실전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팁들을 배울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됐다. 특히 왼손 투수, 오른손 투수별로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해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레전드야구존 관계자는 "매장이 오픈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고객들이 초기 경험을 토대로 매장을 지속적으로 방문할 수 있도록 새로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점점 늘어나는 스크린야구장들 속에서 레전드야구존이 경쟁력을 갖고 고객들에게 먼저 다가갈 수 있도록 점주와 이용자 모두를 위해 앞으로도 매장 오픈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전드야구존은 전국 매장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2월부터 신청하는 매장에 한해 레전드야구존의 프로야구선수 출신 코치에게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야구레슨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