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강남의 커플 데이트코스로 마사지 스파샵 유행
2017-02-21 15:59:50 2017-02-21 15:59:58
최근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짧은 시간내에 몸과 마음에 힐링을 줄 수 있는 마사지 스파 숍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강남과 압구정에 위치한 커플 스파 마사지숍인 케이스파의 인기가 높아지는 이유 역시 가성비 대비 효율적인 몸 관리 겸 데이트 코스로 이상적인 곳이기 때문이다.
 
데이트 코스로 건강과 친밀감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해당 마사지샵은 커플 스파 마사지 명소로써 강남, 압구정에서 더욱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더군다나 영화관, 식당, 카페 등의 획일화되고 단조로운 데이트 코스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데이트로 활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연인들뿐만 아니라 가족 및 친구 단위 이용객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으며, 특히 트렌드를 주도하는 강남과 압구정에는 스파 커플 마사지숍이 인기 데이트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추세이다.
 
마사지란 막혀 있는 기와 혈을 풀어줌으로써 만성피로, 두통이나 어깨 및 허리통증 등을 완화해주는데 효과가 있는 물리적인 행위를 말한다. 특히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움츠려 든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과 체형 교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커플 마사지의 경우 기본적인 커플스트레칭과 전문가를 통한 발, 전신마사지를 통하여 몸의 피로와 뭉친 근육들을 풀어주며, 아로마 테라피를 통하여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회복시키는데 중점을 둔 테라피로 농축된 천연오일과 아로마 오일을 배합하여 테라피하여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주는 동시에 근육의 긴장 완화와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준다.
 
신성한 바람이라 불리우는 대나무를 오리엔탈 테라피와 근의학에 접목한 치유테라피로 깊어진 통증을 완화,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켜주므로 기혈순환에 도움을 준다. 힐링테라피는 아시아 문화권에서 공유해 온 전통적인 웰빙 전통요법들을 한국식으로 개량 표준화 하였으며 어깨나 등 위주의 수기 테라피로 음과 양의 인체 에너지 밸런스 균형을 맞추어 긴장된 근육을 완화시켜 주고 유연성을 높여주는 것에 효과가 있다.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마사지숍인 케이스파의 프로그램 중 커플 사이에서 인기 있는 것은 통증전문가가 직접 시연하는 커플 마사지와 커플 스트레칭과 전신 마사지이다. 다른 마사지 스파 숍들과 다르게 동양의 매력적인 점들을 끌어와 결합시켰다는 점이 장점이다. 근대 과학의 한계를 느낀 서구에서는 동양의 전통 치유법 등에 많은 관심을 갖고 연구했던 부분이기도 하다.
 
케이스파의 허정선 점장은 “커플스파, 마사지가가 강남과 압구정 같은 도심 한복판 이색 데이트코스로 유명세를 얻으면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준비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여유와 건강을 동시에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에 인기가 높다”고 말을 전하였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