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롯데홈쇼핑, 여행권 증정 경품 이벤트
2016-11-20 22:52:06 2016-11-20 22:52:06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롯데홈쇼핑은 본격적인 겨울시즌과 연말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Enjoy Winter 겨울의 판타지를 즐기자'라는 타이틀로 북유럽, 캐나다, 발리 등 해외 여행권을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에 여름시즌을 맞아 진행한 'Enjoy Summer' 경품 이벤트에 5만명이 넘는 고객들이 참여하는 등 높은 호응에 보답하고자 겨울시즌 경품 행사로 기획하게 됐다. 총 2차에 걸쳐 4주 동안 진행되며 1차(11월21일~12월4일)에는 겨울철 대표 여행지로 유명한 북유럽, 캐나다, 북해도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2차(12월5~18일)에는 '따뜻한 겨울낭만 즐기자'라는 테마로 대만, 발리, 호주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먼저 이번 'Enjoy Winter' 1차 행사에는 북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수도인 노르웨이의 오슬로, 겨울왕국으로 불리는 스웨덴의 스톡홀롬, 핀란드 헬싱키 등 북유럽 3국 여행권을 비롯해 겨울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로키산맥, 나이아가라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캐나다 여행권, 은빛 설국으로 유명한 노보이베츠, 삿포로, 오타루 등을 관광하는 북해도 여행권을 추첨을 통해 9명(동반 1인 포함)에게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과 롯데홈쇼핑 앱 '바로TV', '롯데홈쇼핑앱', '롯데OneTV앱' 등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7일 롯데아이몰, 바로TV, 롯데OneTV, 롯데홈쇼핑 앱을 통해서 발표된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비용 부담으로 여행지로 쉽게 선택하기 어려웠던 곳의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해 연말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추운 겨울에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가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음달 5일부터 18일까지 'Enjoy Winter' 2차 이벤트로 온천으로 유명한 대만, 세계 유명 휴양지인 발리, 호주의 여행권을 증정하는 ‘따뜻한 겨울낭만 즐기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