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신라면세점, 송혜교와 모델 계약 체결
2016-05-20 12:20:06 2016-05-20 12:20:06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호텔신라(008770)는 신라면세점이 최근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류스타 송혜교를 공식 모델로 선정하고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송혜교는 아시아 전역에서 한류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여성 주인공역을 맡아 한국을 대표하는 여자 한류 스타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이로써 신라면세점은 대표적인 한류스타들을 공식 모델로 활용해 아시아, 특히 중국에서 유커를 대상으로 한 한류 관광 마케팅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송혜교는 중국 젊은 여성들에게 영향력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의 송혜교 패션과 소품은 중국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송혜교는 패션과 스타일의 아이콘으로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에 모델로 선정되면서 한류 쇼핑을 리딩하고 있는 신라면세점과의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라면세점은 송혜교를 모델로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한국과 중국에서 홈페이지·SNS를 활용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매장 내에 포토존 등을 설치해 한류 마케팅에 나서게 된다.
 
신라면세점은 한류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송혜교와의 모델 계약을 기념하기 위해 신라면세점 공식 페이스북과 중국 내 최대 SNS인 웨이보에 '신라면세점의 새 모델 맞추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사진제공=호텔신라)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