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주간골프)테일러메이드, 주니어 위한 페놈 세트 출시 외
혼마골프, 신제품 비즐 레이디스 발매 개시
2016-04-22 12:13:36 2016-04-22 12:37:16
[뉴스토마토 김광연기자] 테일러메이드, 주니어 골퍼 위한 페놈 세트 출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대표이사 데이비드 친)가 주니어 골퍼들의 자신감을 키워줄 페놈 세트를 출시한다.
 
골프 유망주들을 위해 선보이는 페놈 세트는 골프를 이제 막 시작하는 주니어들이 자신감 넘치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각 체형과 스윙패턴에 맞게 클럽의 길이, 무게, 로프트, 샤프트, 그립 사이즈가 신중하게 설계됐다.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레스큐, 아이언 3개(7번, 9번, SW), 퍼터, 스탠드 백까지 총 6~8가지로 구성됐다. 빠르지 않아도 완벽한 스윙이 가능하도록 가볍게 만들어졌다. 스위트 스팟을 맞추기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높은 관성 모멘트와 최대 비거리를 선사한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가 주니어 골퍼들을 위한 페놈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테일러메이드
 
아디다스골프, 에어로니트 폴로 셔츠 출시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데이비드 친)가 점점 더워지는 날씨로 필드 라운딩에 제약받지 않도록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겸비한 2016 SS 신제품 에어로니트 폴로 셔츠를 선보인다.
 
에어로니트 폴로 셔츠는 아디다스골프만의 혁신적인 쿨링 기술력을 적용한 기능성 골프웨어다. 번아웃 테크놀로지를 통해 공기의 흐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통풍성을 극대화해 시원한 느낌을 준다. 또 부드러운 프리미엄 섬유 사용으로 몸의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며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보장한다.
 
뛰어난 기능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에어로니트 폴로 셔츠는 화이트를 비롯해 블랙, 화이트, 블루, 네이비, 핑크로 총 5가지 색깔로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골프가 신제품 에어로니트 폴로 셔츠를 선보인다. 사진/아디다스골프
 
나이키골프, 메소드 오리진 퍼터 출시
 
나이키 골프가 혁신적인 관용성과 일관성을 선보이는 나이키 메소드 오리진 퍼터를 출시한다.
 
나이키 골프 클럽 개발 연구 센터 오븐의 엔지니어링팀은 로리 맥길로이와 타이거 우즈를 포함한 세계적인 골프 선수들의 통찰력을 반영해 투어 선수들에게 시합 중 방해되는 요소들을 최소화할 수 있는 퍼터를 연구했다.
 
이를 위해 클래식한 블레이드 형태를 유지하면서 가볍고 부드러운 레진 소재를 활용해 퍼포먼스를 향상시킬 수 있는 나이키 메소드 오리진 퍼터를 개발했다.
 
나이키 골프가 나이키 메소드 오리진 퍼터를 출시한다. 사진/나이키 골프
 
골프존유원그룹 새 얼굴에 걸그룹 트와이스
 
골프존유원그룹(회장 김영찬)이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를 골프존유원그룹의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트와이스는 앞으로 골프존유원그룹 내 계열사인 골프존을 비롯해 필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용품을 판매하는 골프존유통, 스크린 야구를 즐길 수 있는 뉴딘콘텐츠 등의 대표 얼굴로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통해 골프존유원그룹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트와이스의 다양한 장면들은 앞으로 골프존유원그룹의 방송광고와 인쇄광고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유원그룹이 걸그룹 트와이스를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골프존유원그룹
 
혼마골프, 신제품 비즐 레이디스 발매 개시
 
혼마골프(대표이사 이토 야스키)가 20일부터 주말골퍼를 위한 '비즐(be zeal - 열정을 품어라)525' 레이디스 클럽을 발매한다.
 
올 3월에 발매된 비즐은 팀 혼마를 포함한 스코어 향상을 원하는 열정있는 골퍼에게 큰 사랑을 받는 투어 월드 브랜드의 개발력을 내세워 탄생한 새로운 브랜드다.
 
비즐 525 레이디스 클럽은 골프에 대한 열정과 향상심이 넘치는 여성골퍼를 위해 더욱 쉽게 멀리 공을 보낼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혼마골프가 20일부터 비즐 525 레이디스 클럽을 발매한다. 사진/혼마골프
 
2년간 그린피 면제 혜택, 신개념 골프서비스 '信(신)멤버스'
 
국내 최대 골프부킹서비스 XGOLF의 14년간 골프부킹 노하우가 담긴 골프 통합 선불카드 '信(신)멤버스'가 관심을 끌고 있다.
 
'信(신)멤버스'는 이름에 '믿을 신(信)' 자를 넣을 만큼 신뢰성을 강조하는 프리미엄 골프 서비스다. 최근 출시돼 인기를 누리고 있다.
 
'信(신)멤버스'는 무기명 4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자유로운 양도?양수가 특장점이다. 국내 주요 70여 개 골프장 골든 타임 실시간 확인 및 예약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NH농협카드 결제 시 무이자 할부 및 고급 캐디백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XGOLF의 14년간 골프부킹 노하우가 담긴 골프 통합 선불카드 '信(신)멤버스'가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XGOLF
 
와이드앵글, 패션 센스 살리는 가정의 달 선물 제안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패션 센스 돋보이는 골프 아이템을 가정의 달 감사 선물로 제안했다.
 
이번에 소개된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은 북유럽 동·식물로부터 영감을 얻은 독특한 패턴과 자연 친화적인 파스텔 색조를 내세워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몸에 꼭 맞도록 가볍고 신축성 좋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편안한 활동을 보장한다는 것도 장점이다.
 
와이드앵글이 패션 센스 돋보이는 골프 아이템을 가정의 달 감사 선물로 제안했다. 사진/와이드앵글
 
2016 제4기 KLPGA 명예기자 발대식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지난 20일 KLPGA 사무국에서 2016 제4기 KLPGA 명예기자 발대식을 가졌다.
 
KLPGA 명예기자는 지난 3년간 일반인의 시선으로 참신한 콘텐츠를 발굴해 KLPGA 이미지 제고에 이바지하고 대내외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아온 바 있다. 올해 역시 우수한 활동을 통해 재위촉된 3명과 막강한 경쟁력을 뚫고 신규 선발된 7명을 포함한 총 10명의 명예기자가 활동할 예정이다.
 
선발된 명예기자는 정규투어, 드림투어, 점프투어, 시니어투어 등 각종 대회장 및 행사장을 방문, 취재하며 KLPGA 홍보에 힘쓸 예정이다. 특히 4기 명예기자는 나이, 성별, 직종이 매우 다양하다. 기사뿐만 아니라 사진, 영상, 블로그 활동에 특화된 인재들이 많아 다양한 연령대의 골프팬과 활발한 소통을 기대하고 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가 지난 20일 2016 제4기 KLPGA 명예기자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KLPGA
 
팀 볼빅, 2016시즌 KPGA 발대식 개최
 
한국 대표 골프공 볼빅(회장 문경안)이 올 시즌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코리안투어 개막을 앞두고 팀 볼빅 KPGA 발대식을 가졌다.
 
볼빅은 지난 20일 경기도 포천시의 몽베르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팀 볼빅 KPGA 발대식에서 올 시즌 KPGA 코리안투어에 활약할 선수단 소개 및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팀 볼빅은 이근호(33), 강재규(30), 안재현(28), 김기환(25), 김용태(19) 등 5명의 선수단으로 구성됐다.
 
이번 발대식에는 이근호, 강재규, 안재현, 김기환 등 4명이 참가했다. 팀 볼빅은 지난해 우승자를 배출하지 못한 아쉬움을 올 시즌 만회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볼빅이 지난 20일 올 시즌 한국프로골프협회 코리안투어 개막을 앞두고 팀 볼빅 KPGA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볼빅
 
KPGA, 네이버와 온라인 중계권 계약 체결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대표이사 김상헌)가 19일 온라인 중계권 계약을 맺었다.
 
이번 계약으로 네이버는 올해 KPGA가 주관 및 공인하는 모든 대회의 영상 및 관련 콘텐츠를 네이버 사이트에서 중계 및 게시, VOD로 제공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게 됐다.
 
또 KPGA 코리안투어는 물론 KPGA 챌린지투어(2부투어), KPGA 챔피언스투어(만 50세 이상의 시니어투어)를 포함해 중계 제작되는 모든 KPGA 대회를 온라인 중계 및 VOD 서비스로 제공한다.
 
한국프로골프협회와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가 19일 온라인 중계권 계약을 맺었다. 사진/KPGA
 
까스텔바쟉, KLPGA 공식 후원 선수와 함께한 화보 공개
 
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브랜드 공식 후원 선수인 김민선5, 김다나, 김현수와 함께한 2016 S/S 시즌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고상함, 우아함, 귀여움 콘셉트로 진행됐다. 필드에서는 발견하기 어려운 김민선5, 김다나, 김현수의 각기 다른 개성을 까스텔바쟉 의류와 함께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큰 키와 늘씬한 팔다리를 가진 체형의 김민선5는 대회 참가 시에도 큐롯보다는 바지를 선호하는 특성을 살려 고상한 무드의 골프웨어 스타일을 연출했다. 김다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단아한 미소에 어울리는 우아한 콘셉트의 의류를 선보였으며, 김현수는 활발하고 경쾌한 성격에 맞는 귀여운 콘셉트의 의상을 착용해 발랄한 분위기를 더했다.
 
까스텔바쟉이 브랜드 공식 후원 선수인 김다나, 김현수, 김민선5(왼쪽부터)와 함께한 2016 S/S 시즌 화보를 선보였다. 사진/까스텔바쟉
 
김광연 기자 fun35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