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는 설을 앞두고 더치커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설물세트는 더치 커피(375ml) 두 병과 리유저블 컵으로 구성됐다. 전국 카페베네 매장과 롯데마트 온라인몰, 수도권 롯데마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카페베네 매장에서 판매되는 선물세트는 깊은 커피향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더치 콜롬비아 수프리모', 풍부한 과일향 부드러운 바디감의 '프리미엄 더치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로 구성됐다. 카페베네 로고가 새겨진 대용량 콜드컵을 추가 제공한다. 가격은 2만5000원이다.
롯데마트 온라인몰과 수도권 롯데마트에서 만날 수 있는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블랜딩 더치커피', '프리미엄 더치 케냐 마운틴 엘곤', 루핀 텀블러 세트 ▲'프리미엄 더치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프리미엄 더치 과테말라 아티틀란', 텀블러 세트 등 총 2종으로 판매된다. 커피 원산지에 따라 다르게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품 가격은 2만3000원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더치커피 세트는 깊은 풍미의 더치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음은 물론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돼 명절선물용으로 좋다"라며 "이번 설에는 가족들과 함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카페베네)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