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신상품 NEW+] 네파, '미니미 다운 재킷' 출시
2015-10-18 11:27:03 2015-10-18 11:27:03
◇보온성 뛰어난 키즈 상품…미니미 다운 재킷/네파
 
'엘라스티코 다운 재킷'은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보온성이 좋으며 허리부분을 조여주고 내부 보온 유지에 유리하게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후드라인 전체에 볼륨감 또한 풍성한 퍼 디테일을 적용했으며 겨울철 외부 한기와 바람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커스텀 다운 재킷'은 인체공학적 재단으로 핏을 개선했으며 헝가리 구스 다운 내장재을 넣었고 안감에 발열 소재 등을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가격은 모두 29만9000원이다.
 
(사진제공=네파)
 
◇프리미엄 안티에이징…더젠틀 포맨/더페이스샵
 
에프터쉐이브, 스킨, 로션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열을 가하지 않고 향과 유효성분을 추출하는 '팅쳐'기법으로 만든 브리티쉬 에센셜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애프터쉐이브는 면도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준다. 스킨은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전해줘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로션은 깊은 수분감을 부여해주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돼 번들거림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가격은 3종 모두 1만9900원이다. 
 
(사진제공=더페이스샵)
 
◇우리쌀로 만든 신제품…누룽지설빙/설빙
 
우리쌀로 만든 신제품 '누룽지설빙'과 기존 제품들을 함께 담은 '베스트설빙' 3종 등 총 4가지의 메뉴를 선보인다. 누룽지설빙은 국내산 누룽지와 친환경 쌀로 만든 라이스칩을 얹고 쌀조청으로 맛을 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베스트설빙 시리즈는 설빙의 인기메뉴를 조합한 메뉴다. 인절미와 치즈를 한 그릇에 담아낸 '클래식베스트', 치즈와 리얼초코를 결합한 '리얼베스트', 망고치즈와 블루베리치즈를 더한 '썸머베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제공=설빙)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