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JP모간운용, 아태지역 기관 대상 웹사이트 출시
2015-09-01 15:25:55 2015-09-01 15:25:55
JP모간자산운용코리아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웹사이트를 선보인다.
 
1일 JP모간운용코리아는 기관투자자 전용 웹사이트(www.jpmorgan.com/institutional)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아태지역 기관 투자자들이 JP모간자산운용 고유의 마켓인사이트 자료를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는 설명이다.
 
이는 올 초 출시한 호주 사이트에 이어 두번째로 한국과 홍콩, 싱가포르, 대만 기관 투자자들이 이용 가능하다.
 
레이첼 페럴(Rachel Farrell) JP모간자산운용 아태(일본 제외)지역 국부 및 기관 부문 대표는 "이번에 개발된 웹사이트를 통해 기관투자자들에게 JP모간자산운용의 방대한 시장 지식과 혜안을 동시에 제공하게 됐다"며 "이번 출시는 고객들이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와 통찰력을 제시한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실천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그는 "기관투자자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아시아 시장에 관한 당사의 전망과 시각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디지털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는 자산운용사로서, 향후에도 기관 투자자들이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서 시장을 충분히 이해한 후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혜안을 제시하는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강조했다.
 
 
차현정 기자 ckck@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