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한게임, C9 마이크로사이트 업데이트
2009-05-15 16:36:29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NHN(대표이사 김상헌)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액션 RPG(롤플레잉게임) C9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미니 플래시게임'과 ‘C9 스타 플레이 영상’ 등을 마이크로 사이트(http://c9.hangame.com)에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한게임은 마이크로 사이트 ‘히든 퀘스트’ 코너에서 C9의 미니 플래시게임  ‘달리기’와 ‘리듬’게임 등 2종을 공개한다.

‘히든 스타’ 페이지에서 비디오자키 ‘차유주’, MC ‘소희짱’의 설명과 함께 인기스타가 C9을 플레이하는 동영상도 선보인다.

신재명 NHN퍼블리싱 사업부장은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이후 C9 펜 카페 회원수가 급증하는 등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었다”며 “C9에 대한 기다림이 헛되지 않도록 높은 수준의 게임콘텐트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C9 마이크로 사이트 업데이트를 기념해 ‘히든 스타’ 동영상을 추천하거나 덧글을 남기면 추첨해 아이팟 터치 2세대와 마우스패드를 선물하고, 미니 플래시게임의 상위 랭커에게 특별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