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B 윤종규 회장, 직원과의 만남 개최
은행·카드·증권 등 전 계열사 직원 100명 참석
2015-01-09 11:27:59 2015-01-09 11:27:59
◇윤종규 KB금융 회장 겸 국민은행장이 지난 8일 여의도 국민은행 본점에서 열린 직원과의 만남 자리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사진=국민은행)
 
[뉴스토마토 이종용기자] 윤종규 KB금융(105560)지주 회장 겸 국민은행장은 새 경영진과 1박 2일 워크샵 강행군을 시작으로 지난 8일 이번에는 그룹 전 계열사 직원들과의 만남 행사를 가졌다.
 
이날 업무시간 종료 후 국민은행 여의도본점 4층 강당에서 진행된 'KB금융그룹 CEO와 직원과의 만남'행사에는 100명의 계열사 직원들이 참석했다.
 
윤종규 회장과 직원들은 함께 반원형으로 둘러앉아 2시간 반이 넘도록 격의 없는 질문과 진솔한 답변을 나눴으며, 윤 회장이 경영철학과 그룹 경영 방향, 개인사에 대한 이야기를 직전 전하기도 했다.
 
윤 회장은 "현장의 목소리와 아이디어를 많이 듣고 좋은 것은 실행하고 확산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직원들의 건의사항을 경청했으며, 앞으로 경영방향과 당부사항 등을 공유하자고 강조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온라인 소통 채널인 'CEO와의 대화' 코너 오픈에 이어, 이번 직원 만남 행사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 사기 진작과 자긍심 회복을 위해 열린 소통의 리더십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