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비비고, 동지 기념 이벤트 개최
2014-12-22 09:23:40 2014-12-22 09:23:55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동지를 맞아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오는 24일까지 사흘 동안 비비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bigokorea)에서 '동지冬至 깊은 밤 내 동지同志를 찾아라!'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동짓날 새해를 함께 맞이하고 싶은 가족이나 친구, 동료 등을 비비고 페이스북에 초대하고 연말 인사말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거쳐 10명에게 비비고 왕만두와 비비고 영문 요리책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 20명에게 비비고의 인기 겨울 메뉴인 '사골 떡만둣국' 2인 식사권과 손난로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비비고 홈페이지(www.bibigo.co.kr)에서 한 해 동안 고객으로부터 가장 사랑받은 메뉴인 '낙지 비빔밥'과 '붉은 대게 솥밥'을 30% 할인 판매하는 '베스트 메뉴 할인전'을 개최한다.
 
이와 함께 비비고 청담CGV점, 강남역점, 강남 삼성타운점, 상암점, 고려대점, 서울대점, 여의도점, CJ 푸드월드점 등 8개 매장에서 2015년 새해맞이 쿠폰을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해당 쿠폰을 받은 고객은 24일까지 오후 3시 이후 '동지 팥죽'을 무료로 즐기거나 '사골 떡만둣국'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비비고 관계자는 "동지는 24절기 중 밤이 가장 긴 절기로, 우리 조상은 '작은 설', '다음해가 되는 날'로 부르며 크게 축하하는 풍속이 있었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중요한 절기인 동지의 풍속을 기념해 팥죽 증정 등 매해 고객에게 푸짐한 혜택을 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비비고 '동지 팥죽' 이미지. (사진제공=CJ푸드빌)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