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비상교육 아이수박씨, '아이패스' 구매시 서술형논술문제집 증정
2014-10-02 10:48:00 2014-10-02 10:48:00
[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비상교육(100220)의 초등학생 대상 인터넷강의사이트 아이수박씨(www.isoobakc.com)가 월 정액제 자유수강 상품인 '아이패스'를 신규 구매하면 서술형·논술형 시험대비 문제집을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패스는 월 3만8900원의 수강료로 4~6학년 전 과목 진도강좌 등 약 700여 개의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으로 아이수박씨는 오는 31일까지 아이패스를 신규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비상교육의 서술형논술형문제집을 증정한다.
 
서술형논술형문제집은 초등학교 국어·수학·사회·과학에서 출제되는 서술형·논술형 평가에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문제집이다.
 
아이수박씨 관계자는 "평균 5만 원 이상의 온라인 단과 강좌와 비교했을 때 했을 때 학부모의 교육비 부담을 크게 덜어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아이수박씨는 아이패스 수강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일까지 아이수박씨에 매일 출석하거나 강의를 수강하면 포인트를 지급하고, 누적된 포인트로 낚시게임에 도전하면 게임 결과에 따라 피자 세트, 치킨 세트 등 총 100명에게 간식을 선물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6일 발표될 예정이다.
  
아이수박씨 관계자는 "초등학교에서 서술형·논술형 평가의 비중이 점점 확대되고 있지만 아이들에게는 쉽지 않은 영역"이라며, "과목별로 어려운 단원은 아이패스로 보충하고, 서술형논술형문제집으로 자신의 의견을 논리적으로 표현하는 연습을 꾸준히 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수박씨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비상교육)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