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지란지교시큐리티, 스팸메일 솔루션 CC인증 갱신
2014-09-17 11:11:19 2014-09-17 11:15:54
[뉴스토마토 류석기자]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자사 스팸메일 차단솔루션인 스팸스나이퍼(SpamSniper)가 국가보안기술연구소 IT보안인증사무국으로부터 업계 최초로 CC인증을 갱신하고, 조달 나라장터에 제품등록을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CC(Common Criteria)인증이란 세계 각국에서 만들어지고 있는 보안장비에 대한 평가기준을 국제적으로 표준화한 국제공동평가기준이다. 공공기관의 솔루션 도입 시, 필수요건인 CC인증은 제품의 안정성 및 지속적인 관리를 위해 올해 2월부터 3년마다 갱신하도록 제도가 개정됐다.
 
스팸스나이퍼의 CC인증 갱신 및 조달등록으로 기존 스팸스나이퍼 도입고객들은 솔루션 교체없이 기존 제품 사용이 가능하며, 신규 도입업체들은 스팸메일 차단 솔루션을 보다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는 "이번 CC재인증을 통해 시장1위 솔루션인 스팸스나이퍼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재입증했다"라며 "스팸스나이퍼의 경쟁 우위를 바탕으로 향후 제품 영역을 넓혀 통합 메일보안 솔루션으로 확장하는 로드맵을 구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스팸차단 솔루션 뿐 아니라 보안웹하드 솔루션, 발신메일보안 솔루션 등 자사 주요 4개 제품 조달 등록을 완료한 상태다.
 
◇스팸메일 차단솔루션 '스팸스나이퍼'.(사진제공=지란지교시큐리티)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