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노스페이스, 보온재킷 'VX' 출시
2014-09-16 17:39:56 2014-09-16 17:44:35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노스페이스는 FW시즌 보온재킷 'VX'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VX'는 자체 개발한 혁신적 보온 충전재 VX((Vertical Excellence)를 활용해 방풍과 보온 기능 뿐만 아니라 흡습과 투습, 속건성과 수분조절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급격한 온도변화와 추위에도 고유의 보온성 및 복원력이 저하되지 않도록 설계돼 최적의 신체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며 땀과 물에 강해 간편한 물세탁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사진제공=노스페이스)
 
대표 제품인 'X 슬림 재킷(VX Slim Jacket)'은 고밀도 발수 가공처리가 된 초경량 나일론 미니 립스탑 원단을 사용한 제품이다.
 
방수 및 발수기능이 뛰어나 수분에도 강해 물세탁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몸판 전체에 다이아몬드 타입의 퀼팅 라인과 바디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인체공학적 절개로 패딩이면서도 슬림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장점이라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VX와 천연 울소재를 혼용한 'VX 울 재킷(VX Wool Jacket)'은 습도 조절 및 항균 기능을 높인 고기능 인슐레이션 재킷이다. 데님패턴으로 배열된 퀼팅라인과 바디라인에 밀착되면서도 편안한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인체공학 패턴으로 활동성을 높이고, 개성적인 외관을 강조한 초경량 패딩재킷이다.
 
방풍, 발수 기능이 우수한 폴리 미니 립스탑 원단을 사용해 방한성과 쾌적성을 높였고 어깨와 넥가드, 소매 및 밑단 부분에는 파워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착장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VX재킷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축적해 온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기능성과 활동성을 모두 충족시켜 주는 제품"이라며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 선수들에게도 제공되고 있는 제품으로 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을 선보이는데 VX재킷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