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모바일 앱 서비스' 론칭
입력 : 2014-09-15 10:03:23 수정 : 2014-09-15 10:08:09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ABC마트는 모바일에서도 쇼핑이 가능한 'ABC마트 모바일 앱' 서비스를 15일 론칭한다.
 
이번 모바일 앱 론칭 기념 이벤트로 다음달 5일까지 모바일 앱을 다운받는 모든 고객에게 1만원 론칭 기념 스페셜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회원가입 후 쿠폰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다운 받은 날로부터 2주 동안 온·오프라인 및 모바일에서 특가 상품을 제외,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은 1만원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 받을 수 있어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일부 품목 및 브랜드 제품을 제외,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율 35%이내에서 적용 가능하다.
 
또한 론칭기념 1만원 스페셜 쿠폰 사용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자전거(3명), 스마트빔(10명), 신발 교환 쿠폰(30명), 메이크업 키트(50명), 1만원 디지털 상품권(100명) 등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는 21일까지 모바일 앱 내에서만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모바일 특가존'을 운영한다. 모바일 앱의 특가존에서는 이슈를 모은 인기 상품들을 날짜별로 다르게 구성해 모바일 앱 이용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하연 ABC마트 마케팅팀 팀장은 "ABC마트를 애용해주시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신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ABC마트 모바일 앱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ABC마트 모바일 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나갈 것이며, 더불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ABC마트)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