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야구단신)KBO, 영문 홈페이지 개설 外
2014-04-16 12:13:13 2014-04-16 12:17:29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롯데자이언츠, '스페셜데이' 이벤트 진행
 
프로야구단 롯데 자이언츠는 16~17일 스페셜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16일은 '챔피언스데이'로서 선수단은 1984·1992년 우승당시 착용한 챔피언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며, 이날 입장료는 모든 좌석(단 스카이박스 제외)에 50% 할인 적용된다.
 
또한 17일은 '유니세프데이'로 선수단은 유니세프 유니폼을 착용해 롯데자이언츠와 유니세프의 사회공헌활동을 알리고, 야구장 여러 곳에서 후원 모금활동을 전개한다.
 
경기에 앞서 유니세프 후원 아동과 장기 후원자를 등 1000명을 초청하고 그라운드에선 부산예술중학교·메뚜기합창단의 협연을 갖는다. 이날 시구는 유니세프 초청 어린이가 나선다.
  
◇KBO 영문 홈페이지 메인화면.
 
◇KBO, 영문 홈페이지 개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1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www.koreabaseball.com)에 영문 서비스를 시작한다.
 
KBO 영문 홈페이지는 KBO 소개와 리그 운영 등 프로야구의 전반적인 사항과 함께, 팀 코너를 둬 구단 소개 및 선수의 검색도 가능하게 했다.
 
또한 경기일정·결과, 팀·선수 기록, 각 부문 순위 등 대부분 한글 홈페이지와 동일한 형태로 서비스된다.
 
KBO 관계자는 "KBO는 국민 스포츠 야구에 대해 미디어·팬에게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그간 정보 검색에 불편함을 겪어 왔던 국내 및 해외에 거주하는 외국인 팬에게도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영문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됐다"며 "KBO는 점차 높아지는 프로야구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적극 반영하고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SNS 서비스 내용을 지속적으로 확대, 보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