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토마토스탁론, 다양한 이벤트 확인하고 가세요!!
2014-03-06 09:00:00 2014-03-06 09:00:00
스탁론 비교 전문사이트 “토마토스탁론”은 업계 최초 취급수수료 1.5%, 연 금리 3.5% 스탁론 상품 출시와 함께 스탁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토마토TV 전문가 방송 및 매매신호 서비스인 “알리미 플러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최신 스마트폰인 베가 아이언 할부금을 전액 지원해주는 통신비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보통 스탁론의 취급수수료는 2%가 대부분이지만 토마토스탁론은 업계 최초로 취급수수료를 1.5%로 낮추고, 금리도 3.5%로 저렴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SMS 매매신호 “알리미플러스” 서비스란?
설정한 관심종목에 대해 매매신호, 모멘텀 신호, 거래량급등신호, 지정가알림신호, 공시신호, 리포트신호, 시스템 신호와 토마토 TV 방송 전문가들이 추천해주는 매매정보를 SMS로 받아 보는 프리미엄 서비스
 
▶토마토스탁론
증권사(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키움증권, 한화증권, SK증권, 이트레이드증권, 동부증권, 신한증권 등)와 여신기관(하나캐피탈, 대백저축은행, 동부저축은행, 센트럴저축은행, 한화저축은행, 키움저축은행 등)이 제휴하여 제공하는 주식매입자금대출, 일명 "스탁론"은 증권계좌평가금액 대비 최대 400%까지 주식매수주문이 가능한 온라인대출상품이다.
 
증권사의 신용미수거래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상품이다. 미수거래는 레버리지 특징은 있으나, 결제일 기준 이내 상환이 되지 않으면, 미수동결계좌로 분류되어 지속적으로 이용이 불가능하다. 신용거래는 미수거래 보다 레버리지는 낮고, 상대적으로 고금리에 이용기간도 대략 90일정도로 제한되어 있다. 이에 반해 스탁론은 레버리지가 미수, 신용거래보다 높고, 저금리에 이용기간도 최대5년까지 길다. 또한 스탁론은 100% 온라인상품으로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공인인증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토마토스탁론 관계자는 “스탁론은 다양한 혜택과 많은 장점을 가진 상품이지만, 스탁론을 이용함에 있어 발생될 수 있는 리스크에 대해 반드시 숙지해야 한다.”고 당부 했다.
 
▶토마토스탁론 추천상품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내 자금의 400% 주식매수, 한 종목 100% 레버리지 투자
◆ 최저 연 금리 3.5%, 업계 최초 취급수수료 1.5%
◆ 증권사 미수금액 실시간 상환처리, 미수동결계좌 신청가능
◆ 마이너스통장식으로 이자비용 절감, 한도 증액 및 추가 대출 가능
◆ 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 등 증권사 신용불가종목 매수가능(일부 종목 제외)
 
스탁론 비교분석 사이트 :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토마토 스탁론 문의전화 : 1644-0049
 
전일 거래량 상위 100
SH에너지화, 터보테크, 서한, 미래산업, 키이스트, 로케트전기, 엠제이비, 팜스토리, 두산인프라, 오성엘에스, 유진기업, 승화프리텍, 한국토지신, 신성통상, SDN, LG유플러스, SM C&C, 우리종금, 인터파크, 아가방컴퍼, 에스넷, 페이퍼코리, 유니슨, 국제디와이, 우수AMS, 코아스, 차이나하오, 중국원양자, 딜리, CU전자, 제이비어뮤, 스페코, 유니켐, 에이모션, 이화전기, KODEX 은행, 손오공, 이루온, KG ETS, 바이오스페, SK증권, 피에스앤지, 와이제이브, 한솔홈데코, 세운메디칼, 일진홀딩스, CJ E&M, 에넥스, 해성옵틱스, 대아티아이, 삼일, 지엠피, SK네트웍스, 경남제약, 이디, 이지바이오, 이수페타시, 키스톤글로, YTN, 윌비스, 차바이오앤, 우리금융, 화승인더, 성신양회, 완리, KT서브마린, 서희건설, 플랜티넷, 우리들제약, HB테크놀러, 제이콘텐트, TIGER 레버, 현대통신, 현대건설, 한진중공업, 인선이엔티, 삼지전자, 테스나, 바른전자, 하이비젼시, 현대제철, 바이오스마, 에코에너지, 동성제약, 삼성제약, 캔들미디어, 신한지주, KODEX 삼성, 한일이화, 슈넬생명과, 코콤, 이월드, 일진머티리, 오이솔루션, 쌍방울, 한국카본, 토비스, 한국사이버, 기업은행, 피에스케이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