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코카콜라,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
2014-01-15 10:06:49 2014-01-15 10:10:46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코카콜라는 온라인에서 메시지를 전달하는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메시지로 나누기', '영상으로 나누기', '라벨 콘테스트' 등 3가지로 구성되며, 코카콜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cocacola)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거쳐 발신자와 수신자 총 2만쌍에게 코카콜라 500㎖ 페트 교환 쿠폰을, 라벨 콘테스트에서 인기 라벨 5위에 안에 드는 소비자에게 코카콜라 미니냉장고를 제공한다.
 
'메시지로 나누기' 이벤트는 제품 패키지 이미지에 자신이 원하는 메시지를 입력해 상대방의 페이스북 담벼락이나 카카오톡 메시지로 전달하는 이벤트로,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영상으로 나누기' 이벤트는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영상으로 전달할 수 있으며, 다음달 28일까지 참여한 영상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해 5위까지의 순위를 선정한다.
 
이와 함께 '라벨 컨테스트'는 자신만의 닉네임과 메시지 중 인기 라벨을 선정하는 이벤트로, 다음달 14일까지 펼쳐진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닉네임과 메시지로 구성된 '마음을 전해요' 제품 출시와 더불어 SNS에서도 편하고 재미있게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직접 만나서 표현하기 어려웠던 마음을 온라인으로나마 지인과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달 초 출시된 '마음을 전해요' 제품은 상대방에게 전하고 싶은 닉네임과 메시지로 디자인한 패키지로, '우리가족', '자기야', '친구야', '잘될거야', '사랑해', '최고야' 등 총 22종으로 구성된다.
 
◇(사진제공=코카콜라)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