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피망 '텐비', 사제시스템 업데이트
2009-02-12 18:48:17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송수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시메트릭스페이스(대표 고강일)가 개발한 횡스크롤 MMORPG ‘텐비(Tenvi)’에서 ‘사제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제시스템’은 고레벨 유저가 저레벨 유저에게 자신의 게임 노하우를 가르치며 성장을 도와 주는 멘토링 시스템으로 적응기간이 필요한 초보 유저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스승과 제자관계를 맺은 후 제자가 성장하게 되면 사제 모두에게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제자가 레벨업을 하면 스승은 사제 포인트와 코인을 받게 되며, 제자가 10레벨 단위로 레벨업을 달성할 때마다 추가 포인트와 코인을 받게 된다.
 
또 스승과 제자가 파티(동맹)를 맺고 함께 플레이를 해도 포인트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푸치포치 파크’ 아일랜드에 신규 던전(전장)인 '삐꼴로의 서커스단'도 추가된다. 이 던전의 보스 몬스터인 ‘삐꼴로’를 제압하면, 아일랜드 내에 있는 모든 유저들에게 공격력을 일시적으로 증가시키는 버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조합을 통해 특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카드아이템이 대거 추가된다.
 
자세한 사항은 텐비 홈페이지(http://tenvi.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송수연 기자 whaleride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