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바른손게임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2009-02-12 16:41:44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송수연기자] 티엔터테인먼트(대표 이상민)는 12일 자사가 운영하는 바른손게임즈(www.barunsongames.com)를 통해 서비스하는 다중 접속 온라인게임(MMORPG) '라그하임'과 '라스트카오스'에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른손게임즈의 라그하임에서 진행하는 ‘큐피트의 화살은 바로 그대~’ 이벤트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드롭되는 초콜릿 24개를 모아 라그라미아 마을에 있는 NPC(온라인 게임 속에서 서비스 공급업체가 직접 조종하는 캐릭터)에게 주면 ‘숙명의 초콜릿’과 ‘러브러브로드’, ‘파티복 상·하의 코스튬’, ‘능력치 회복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해 준다.
 
또 라스트카오스에서는 몬스터 사냥시 드롭되는 초콜릿을 모아 섭취하면 마법과 물리 공격력이 상승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발렌타인데이에 특별히 선보이는 웨딩 코스튬 구입 후 커플로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특별 아이템인 ‘발렌타인 링’이 지급되며, 커플이 아니더라도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하임과 라스트카오스 홈페이지(www.barunsongames.com)를 참조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송수연 기자 whaleride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