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3 + 기어' 소비자체험 마케팅 전개
입력 : 2013-09-29 11:00:00 수정 : 2013-09-29 11:17:01
[뉴스토마토 최승환기자] 삼성전자(005930)는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의 국내 출시에 맞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삼성전자는 지난 27일부터 삼성동 코엑스를 시작으로 '친절한 갤럭시 노트 3 + 기어 체험존'을 전국 주요 지역에서 운영한다.
 
체험존에서는 액션메모, 스크랩북 등 갤럭시 노트 3의 5가지 주요 기능을 S펜으로 쉽고 빠르게 실행하는 '에어 커맨드' 기능, 연동된 스마트폰의 위치를 쉽게 찾아 주는 '갤럭시 기어'의 '내 디바이스 찾기' 등 제품의 핵심 기능을 재미있는 게임과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다.
 
'스마트 테이블'에서는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를 관람객들이 직접 보고 만지는 등 자유롭게 체험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용산역 체험존에서는 스마트 테이블의 원포인트 레슨을 중심으로 무대 프레젠테이션과 퀴즈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특히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3 정기 연고전에서는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의 새롭고 혁신적인 기능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행사가 펼쳐졌다.
 
또 삼성전자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15일까지 갤럭시 노트 3를 매일 3대씩 총 60명에게 지급하는 친절한 O·X퀴즈를 실시한다. 친절한 힌트를 제공하는 O·X퀴즈는 홈페이지(www.samsung.com/sec/galaxynote3)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의 혁신적이고 쉬운 사용성을 다양한 장소와 상황별로 풀어낸 TV광고 시리즈도 선보였다.
 
'친절한 노트 3'라는 컨셉으로 '액션메모'와 '펜윈도우', '스마트 릴레이'등 핵심적인 기능들을 소개한 이번 광고에는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가 가져올 우리 일상 생활 속의 혁신을 간결하면서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의 국내 출시에 맞춰 제품의 혁신적인 기능을 쉽고 친절하게 직·간접적으로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며 "갤럭시 노트 3 + 기어는 앞으로 우리 일상에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8일 '2013 정기 연고전'이 열린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의 남직문 앞에 마련된 갤럭시 체험 마케팅 현장에서삼성전자 모델이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 체험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승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