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결혼 앞둔 이효리 "작고 조용한 결혼식 치룰 것"
2013-07-31 13:59:23 2013-07-31 14:02:35
(사진제공=b2m 엔터테인먼트)
 
[뉴스토마토 함상범기자] 남자친구 이상순과 결혼을 앞둔 가수 이효리가 별도의 예식 없이 조촐한 결혼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효리는 31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침부터 제 결혼이 연기됐다는 기사가 났다. 무슨 일 있나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저희는 처음부터 화려한 결혼식 자체를 계획한 적이 없었고 양가부모님과 형제들만 모인 자리에서 같이 식사 한끼 하며 상견례 겸 결혼을 할 예정이었다"라고 해명했다.
 
이효리는 "예전부터 결혼을 한다면 작고 조용하게 하고 싶은 바람이 있었고, 상순 오빠와 가족들도 동의해주어서 그냥 식 없는 결혼을 하게 됐다. 일생 한 번뿐이었으면 좋은 중요한 날이기에 오빠와 가족과 조용하고 의미있는 시간을 갖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이 같은 이효리의 해명은 이날 한 매체가 "오는 9일로 예정됐던 이효리와 이상순의 결혼이 연기됐다"고 보도한 데 따른 것이다.
 
이효리는 "결혼식을 하면 와서 축하해주시겠다는 많은 지인분들께, 마음만으로도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일일이 못드려 여기에 대신한다. 저 잘살께요"라고 마무리했다.
 
싱어송라이터 정재형의 소개로 만난 이효리와 이상순은 지난 2011년 8월 재능 기부 일환으로 유기동물을 돕기 위한 노래를 작업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상순은 지난 5월 공개된 이효리의 5집 수록곡 '미스코리아' 편곡을 맡기도 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