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내년 4월30일까지 프리미엄 일반석으로 여행하는 승객들에게 2배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더블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리미엄 일반석은 일반석의 110%를 적립해주므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프리미엄 일반석 이용시 일반석 대비 220%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다.
예를들어 인천에서 홍콩을 경유해 런던으로 왕복 여행시 프리미엄 일반석이 도입되지 않은 인천-홍콩 구간을 제외한 홍콩-런던간 프리미엄 일반석을 이용하면 일반석 대비 220%가 적립돼 전구간에 걸쳐 약 29000 마일을 적립할 수 있다.
이는 대만, 중국, 일본 행 보너스 왕복 항공권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며 항공권 외에도 적립된 마일리지는 국내의 노보텔 앰버서더 호텔 등 고급 호텔 숙박권이나 전자제품 등으로도 교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올 상반기부터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선보인 프리미엄 일반석은 비즈니스석과 견주어도 손색 없을 정도로 안락하다.
탑승시 편하게 다리를 펼 수 있는 넓은 공간과 뒤로 충분히 젖혀지는 안락한 좌석은 물론 업그레이드된 기내식 셀렉션, 보딩 시 주스와 샴페인 서비스, 에너지바나 과일, 디저트 등 다양한 스낵거리도 제공돼 최상의 만족과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또 프리미엄 일반석을 이용하는 승객에게는 특별한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현재 프리미엄 일반석은 중·장거리 구간인 뉴욕, 런던, 두바이, 시드니, 요하네스버그, 델리 등 홍콩과 전 세계 19개 도시간 항공편에서 제공 중이며, 내년 1분기부터 시카고, 아부다비를 포함한 6개 도시 항공편에도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참여를 위해서는 여행 출발 전에 프로모션 사전 등록 및 아시아 마일즈 회원 번호를 예약 사항에 입력하면 되며, 여행은 내년 1월1일부터 4월30일 사이에 이뤄져야 한다.
프로모션 사전등록이나 마일리지 사용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www.asiamiles.com/kr)에서 가능하며 아시아 마일즈 신규 회원에겐 500 마일이 추가로 적립되는 혜택도 따른다.
장준모 캐세이패시픽항공 영업마케팅 이사는 "마일리지 적립은 더 이상 부가 서비스가 아니라 고객들이 항공사를 선택하는 데 있어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캐세이패시픽항공의 프리미엄 일반석을 이용해 최상의 즐거움과 안락함을 느끼며, 더불어 마일리지 2배 적립의 기회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 내 배너를 클릭하면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 확인 및 등록이 가능하고, 문의 및 예약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와 예약부(02-311-2800) 또는 가까운 여행사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