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넥슨, 스마트폰용 '크레이지아케이드 Live' 티스토어 출시
2012-10-25 16:41:12 2012-10-25 16:42:42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넥슨은 스마트폰용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Live’의 안드로이드OS 버전을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크레이지아케이드 Live’는 넥슨의 인기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를 스마트폰에 최적화시킨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이 갖춘 재미요소에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선물이나 편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소셜 기능이 강화됐다.
 
또 7가지 테마의 월드맵과 해당 맵의 몬스터를 무찌르는 ‘몬스터 퇴치’, 정해진 아이템을 찾아내는 ‘아이템 획득’ 등 100여 개의 퀘스트와 함께 스마트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방식의 미니게임이 추가됐으며, 코스튬과 이펙트 아이템, 펫 아이템 등 100여 개의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아이템이 더해져 게임의 재미가 극대화 됐다.
 
넥슨은 ‘크레이지아케이드 Live’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한정판 아이템과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 Live’는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올 하반기 내에 구글플레이와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www.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