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현대차, 평창올림픽 성공개최 기원.."프리미엄 마케팅 실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제휴..시승·숙박 동시에 제공
2012-01-19 11:28:20 2012-01-19 12:47:08
[뉴스토마토 윤성수기자] 현대차(005380)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함께 프리미엄 제휴 마케팅을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함과 동시에 현대차 프리미엄 차종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올림픽 드라이브 어웨이 패키지'를 마련하고, 고객을 초청하는 프리미엄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제네시스 프라다, i40, 쏘나타 하이브리드 중 원하는 시승차 1대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인계 받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까지 시승할 수 있다.
  
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및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총 2박 숙박권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스키 리프트 2인권 및 리조트 워터파크 5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현대차는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에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프리미엄 세단 '제네시스 프라다'를 전시하고 상품 설명을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VIP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선택한 프리미엄 차종을 시승하며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하며 더불어 고객 만족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