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대세는 '바디 메이크업'..미샤 바디밤 인기
입력 : 2011-07-28 10:45:07 수정 : 2011-07-28 10:45:24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에이블씨엔씨(078520)가 운영하는 미샤화장품의 ‘글램 실키 바디밤 SPF27’이 지난 6월 초 출시된 직후 약 한달 만에 3만개 이상 판매되면서 올 여름 히트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미샤 ‘글램 실키 바디밤 SPF27’은 온스타일 '겟잇뷰티(Get it Beauty)'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바디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미샤화장품은 방송 직후부터 소비자들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글램 실키 바디밤 SPF27’에 내장된 퍼프를 이용해 은은하게 빛나는 골드 핑크 컬러의 3D펄을 원하는 부위에 바르면 빛의 각도에 따라 바디의 입체감을 형성해줘 슬림하면서도 굴곡있는 몸매와 윤기 나는 피부 톤으로 연출해준다.
 
포도씨 오일, 호호바씨 오일, 살구씨 오일 등과 같은 다양한 자연 성분을 함유해 바디 로션을 바른 듯 피부 깊은 곳까지 풍부한 보습막을 형성해준주고 저자극 성분이 햇빛에 노출되는 피부를 보호해줘 바디 자외선차단제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정필회 에이블씨엔씨 상품기획팀장은 “여름뿐만 아니라 파티 메이크업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서 사계절 내내 유용한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유혜진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