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와이디온라인, '마에스티아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2011-06-16 11:11:43 2011-06-16 11:54:41
[뉴스토마토 김소연기자] 와이디온라인(052770)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솔로예찬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이 최고 레벨 확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달 26일 오픈 후 3주 만에 이루어지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59레벨에서 68레벨로 최고 레벨이 확장되며 게임 내 콘텐츠들이 대거 추가된다.
 
만렙 확장과 함께 신규 지역 '망각의 늪'과 각종 희귀 몬스터들이 업데이트되고, 하루에 한번만 수행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들도 추가돼 게임 이용자들의 즐길 거리를 더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앞으로도 추가 만렙 확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며 "유저들에게 오래도록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에게는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정착금으로 최고 100만원을 지급하고, 가입자 전원에게 레벨업을 도와줄 아이템 세트를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새롭게 업데이트 된 일일 퀘스트 수행 횟수에 따라 백화점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게임 내 '마에스티아' 글자를 모으면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피자, 햄버거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김소연 기자 nicksy@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