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G전자, 홍콩서 가전 신제품 발표회
2010-11-03 06:00:0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손정협기자] LG전자(066570)는 최근 홍콩 가전시장을 겨냥한 ‘가전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홍콩 유명 쇼핑몰인 '아이스퀘어(iSquare)'내의 LG전자 브랜드샵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신대호 LG전자 홍콩법인장을 비롯한 관계자와 현지 기자들이 참석했다.
 
LG전자는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등 홍콩시장에 선보일 주요 신제품 19종을 공개했다.
 
냉장고는 프리미엄급을 포함해 총 8개 모델을 선보였다. 대표모델인 양문형 냉장고는 ‘리니어 컴프레서(Linear Compressor)’를 적용해 냉각효과가 뛰어나고 소음과 에너지 소비는 줄였다.
 
또, ‘다이렉트 드라이브(Direct Drive)를 적용한 스팀 드럼세탁기를 비롯해 총 8개 모델의 세탁기도 공개했다. 특히, 스팀 드럼세탁기의 경우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6모션기능을 채택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먼지압축기능에 항균처리까지 더한 ‘H13 헤파필터’ 채용 청소기 3종도 선보였다.
  
신대호 LG전자 홍콩법인장은 “현지 고객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홍콩 가전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손정협 기자 sjh90@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