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SKT, 정기배송 서비스 출시…7개 제휴사와 15종 상품 선봬
2022-12-21 09:13:13 2022-12-21 16:25:47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SK텔레콤(017670)은 고객들의 생활에 꼭 필요해 반복적으로 구매하는 상품들을 정기 배송하는 구독 상품인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는 한 번 구독하면 매달 자동으로 주문이 이뤄져 선택한 배송 주기에 따라 정기적으로 배송을 받을 수 있어 잦은 반복 구매가 필요한 상품들을 편하게 배송받을 수 있다.
 
SKT는 최초 정기배송 서비스로 7개 제휴사와 캡슐커피부터, 우유, 치즈, 고체 치약, 원두, 제철 과일, 면도날, 미술 작품 등 총 15종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식음료 분야로는 △커피 브랜드 ‘드롭탑’의 캡슐커피와 원두커피 상품 총 4종 △’서울우유’의 우유와 두유, 치즈 등의 상품 2종 △’진짜맛있는과일’의 과일 배송 서비스 ‘진맛과’ 상품 3종 △커피 브랜드 ‘투썸플레이스’의 캡슐커피 상품 2종이 제공된다. 생활 분야에선 △아마존 인기 면도 상품인 ‘레이지 소사이어티’ 면도 상품 2종 △친환경 미용 브랜드인 ‘톤28’의 친환경 구강케어키트 상품 1종 △미술작품 구독 서비스인 핀즐 그림 상품 1종 등이 정기배송 서비스에 포함됐다.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 고객은 복수의 상품을 구독할 경우 상품별로 희망 배송지를 설정할 수 있다. 최초 상품들은 월 1회 배송 상품들로 구성되지만, 향후 월 1~4회로 나눠서 받을 수 있는 상품들도 추가될 예정이다. T우주 홈페이지에서 구독 상품의 선택과 결제, 배송지 등록 등이 모두 가능하다. SKT는 최초 가입 시 평균 30% 수준의 할인 혜택과 3·6·9개월 등 서비스 이용 기간에 따라 추가 할인 및 제휴사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는 기존 우주패스 상품의 추가 혜택으로는 선택할 수 없으며 단일 상품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다. 각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T우주 홈페이지 내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 페이지 혹은 T멤버십 앱 내 T우주 카테고리에서 볼 수 있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이번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의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상품들의 정기 구매 편의가 크게 좋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늘려 고객들의 구독 서비스 선택폭과 이용 편의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SK텔레콤은 고객들의 생활에 꼭 필요해 반복적으로 구매하는 상품들을 정기 배송하는 구독 상품인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SKT)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