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흥행 신드롬 ‘귀멸의 칼날’ 스페셜 극장판 두번째, 11월17일 개봉
입력 : 2021-10-20 12:30:43 수정 : 2021-10-20 12:30:4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전 세계적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귀멸의 칼날의 스페셜 극장판 중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이 오는 1117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보도스틸과 예고편을 공개했다.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은 귀살대원이 된 탄지로가 새로운 임무를 위해 향한 나타구모 산에서 혈귀 가족을 마주하며 겪는 일생일대의 위기와 여동생을 구하기 위한 혈전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혈귀로 변한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귀살대원이 된 탄지로와 그의 일행 젠이츠, 이노스케, 그들이 혈귀가 조종하는 세계인 나타구모 산으로 떠나며 시작된 혈귀와의 강력한 대결을 담아냈다.
 
무엇보다귀멸의 칼날스페셜 극장판 시리즈의 포문을 연 첫 번째 이야기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에서 탄지로의 처절한 사투와 남매의 애절한 서사를 밀도 있게 풀어냈기에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에서 한층 성장한 탄지로의 전투력과 함께 그가 과연 끝까지네즈코를 지켜낼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에서는 히노카미 카구라, 벽력일섬 등 화려한 액션신을 통해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몰입감과 감동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 15초 예고편에는 주인공 탄지로와 혈귀가 된 여동생 네즈코의 절박하고도 애틋한 스토리를 예감케 하며 눈길을 끈다. ‘나와 네즈코의 인연은 누구도 갈라놓지 못해!’ 라는 탄지로의 대사는 네즈코를 구하기 위한 탄지로의 결연한 의지와 그 어떤 것도 흔들 수 없는 남매의 단단한 관계를 예고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세대불문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얻고 있는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은 오는 1117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귀멸의 칼날. 사진/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